게임 슬슬 벽이 느껴진다.
2011.06.17 15:37
실력이 고착화 되고 있어. 다음 단계로 가기 위한 벽이 하나 있는 느낌이다.
도일만 한 40판 팠나?
그러다보니까
- 사지로 뛰어들지 않기
- 1:1 상황에서는 이기거나, 최소 살아 도망갈 수 있기
- 원할한 레벨업 하기
- 그 외 자잘한 상황판단 능력
이런 측면에서 내 실력의 벽을 느끼고 있당.
으으, 도일 랩은 7이건만 왜케 잉여한가! 오늘도 내리 졌네
도일만 한 40판 팠나?
그러다보니까
- 사지로 뛰어들지 않기
- 1:1 상황에서는 이기거나, 최소 살아 도망갈 수 있기
- 원할한 레벨업 하기
- 그 외 자잘한 상황판단 능력
이런 측면에서 내 실력의 벽을 느끼고 있당.
으으, 도일 랩은 7이건만 왜케 잉여한가! 오늘도 내리 졌네
댓글 3
번호 | 제목 | 글쓴이 | 날짜 | 조회 수 |
---|---|---|---|---|
190 | 사이퍼즈 정도의 밸런스면 완벽하다 봅니다. [1] | 흔한애니광 | 2011.06.18 | 258 |
189 | 어떤 빌어먹을 놈이 드렉느님을 드레기라 부르느냐!! [1] | 우동닉 | 2011.06.18 | 298 |
188 | 아나 플3 플2 원래 호환 안됨?? [7] | 명작킬러 | 2011.06.18 | 425 |
187 | 사이퍼즈 망하는소맄ㅋㅋㅋㅋㅋㅋㅋㅋ [11] | ♬유키미쿠™ | 2011.06.18 | 288 |
186 | 회피랑 치명타는 뭐야? | 1234 | 2011.06.18 | 332 |
185 | 던파난쟁이망치득 ㅋ [3] | 달이우는밤 | 2011.06.18 | 788 |
184 | 으으 다이무스... [3] | Libra | 2011.06.18 | 358 |
183 | 부끄러운 모습을 너무 많이 보인것 같다. [1] | 쿠로누마사와코 | 2011.06.18 | 229 |
182 | 얼음 2마리 좇나 더럽지 않냐 [3] | ♬유키미쿠™ | 2011.06.17 | 269 |
181 | 사이퍼즈는 이상하게 하게된다. [7] | 알케어 | 2011.06.17 | 284 |
180 | 로라스 하는사람은 없어? [7] | 1234 | 2011.06.17 | 222 |
179 | 엔하위키에 사이퍼즈 쳐봤는데.. [4] | 밀리미터 | 2011.06.17 | 576 |
178 | 테일즈 시리즈 뭐가 젤 재밌음? [9] | 명작킬러 | 2011.06.17 | 399 |
177 | 다들 굉장히 재밌게 하시는거같네요 저도 하고싶은데 [7] | 1234 | 2011.06.17 | 235 |
176 | 와 진짜 똥폐인들 쩐다 [3] | 3단야전삽 | 2011.06.17 | 317 |
175 | 사이퍼즈 전술의 몇가지 원칙 [2] | 응딩이매니아 | 2011.06.17 | 240 |
174 | AOS 장르로서의 사이퍼즈 [7] | 나물 | 2011.06.17 | 389 |
» | 슬슬 벽이 느껴진다. [3] | 나물 | 2011.06.17 | 274 |
172 | 다들 사이퍼즈하나요 [4] | 그날의구티 | 2011.06.17 | 339 |
171 | 나갈없 잉여들 파티에서 한줄기 희망을 보았노라 [4] | 쿠로누마사와코 | 2011.06.17 | 314 |
아니면 카오스처럼 매 판마다 다른거?